본문 바로가기
삶의 꿀팁

[재택근무] 정신이 살아있기 위해서는 글을 써야 합니다.

by 정상인 입니다. 2021. 9. 16.
반응형

 

 

스스로가 깨어있고 정신이 미치지 않았다라고

느끼기 위해서는 저는 손글씨를 추천드립니다.

정신이 반쯤 나갔다가 손으로 글씨를 쓰면

그 이상은 나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일은 제가 하는 부업이기도 합니다.

한편에 0.3달러를 준다고 해서 미국회사 싸이트에 틈틈히 올리고 있어요.

한국어-영어 가능하신 분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지난 6월초부터 시작해서 식당에서 손님이 없는 틈을 타서 올리고 있는데,

50달러가 안되서 아직 돈을 받지 못했습니다.

페이팔 계좌가 있으면 좋습니다.

페이팔은 개인용은 무료인데요.

신용카드와 받고 보낼 계좌 둘 중 하나만을 선택해서,

인증번호를 받아 거기에 입력하면

verified 인증이 되고 계좌가 활성화됩니다.

 

 

 

 

 

원포마 oneforma 쥬니어번역가에 지원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아침형 인간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보고, 지원해보세요.

 

certification 검증, 테스트도 골라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직 한번도 송금은 받지 못했지만) 이렇게 꼼꼼하게 만들어 미국 와싱턴에서 사기를 치리라고는 믿고 싶지 않네요.

새로운 것도 배울 수 있습니다.

후기는 정보 공개할 수 있는데까지 해서,

입금이 된 후 한번 더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OneForma - Login

What are you waiting for? Create one to have instant access to a variety of work opportunities!

my.onefo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