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살림

이 38세 가장은 실직 후 수동 소득으로 월 $160,000를 법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5시간만 일합니다'

by 정상인 입니다. 2022. 4. 7.
반응형

 

 

This 38-year-old makes $160,000 per month in passive income—after losing his job: 'I work only 5 hours a week now'

After losing his full-time job as an audio engineer, Graham Cochrane started a music blog. Now, the 38-year-old father makes $160,000 a month working just five hours per week — and spends most of his time with his family.

www.cnbc.com

 

 

자라면서 나는 음악을 사랑했고 전업 음악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저는 제 꿈을 실질적인 방법으로 따랐습니다. 즉, 9시 5분 기업에서 오디오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한편으로는 인디 아티스트를 위한 프리랜서 음악 프로듀서로 비즈니스를 성장시켰습니다.

그러나 2009년 26세의 나이에 실직을 하고 프로덕션 사업을 풀타임으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나는 사진작가로 월 800~1,000달러를 벌었고 아내는 500~1,000달러를 벌었다. 우리는 프리랜서 수입 외에 저축과 식품권으로 생활했습니다. 우리도 새 부모가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재정적 압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해 말에 더 많은 돈을 벌고자 필사적으로 음악 블로그인 녹음 혁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에 존재하면 더 많은 프로덕션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하지만 2022년으로 빨리 돌아가서 저는 프로듀서로서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녹음 혁명만 해도 한 달에 $40,000를 벌어들입니다. 나는 또한 녹음 혁명을 성공시키기 위해 내가 무엇을 했는지 고객에게 가르치는 온라인 코칭 사업을 통해 매월 총 판매액으로 120,000달러를 벌어들입니다.

38세에 저는 놀라운 일을 성취했습니다. 두 개의 사업을 하며 지금은 주당 5시간만 일하고 나머지 시간은 가족과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열정을 비즈니스로 전환한 방법

 

나는 음악에 대해 내가 아는 것을 공유하고 내 프로덕션 비즈니스에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블로그와 YouTube 채널로 녹음 혁명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웹사이트에 블로그 3개, YouTube에 동영상 1개를 매주 게시했습니다. 다양한 녹음 및 편집 기술에 대한 단계별 지침과 제품 리뷰 및 뮤지션 및 프로듀서와의 인터뷰를 공유했습니다.

YouTube를 사용한 첫 해에는 일일 조회수가 하루 약 60회에서 2,000회로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청중이 늘어남에 따라 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영상 협찬과 광고 수익을 통해 월 200~1000달러를 벌었다. 이러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나는 내 웹사이트 트래픽과 독자 인구 통계를 공유하는 보도 자료를 만들어 내 청중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에 보냈습니다. 내 홍보 활동에서 나는 그들에게 내 YouTube 비디오의 자리나 내 블로그의 배너 광고 자리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2010년에 저는 더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의 열쇠를 찾았습니다. eBook이나 온라인 과정과 같은 나만의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출시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제 경력을 통해 습득한 가치 있는 기술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패시브 인컴 ( 소득 ) 으로 월 $160,000 버는 방법

 

2010년 4월, 나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녹음 소프트웨어인 Pro Tools를 45달러에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첫 번째 온라인 과정을 만들어 판매했습니다.

저는 Screenflow라는 스크린 레코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ro Tool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연하면서 제 컴퓨터 화면과 제 목소리를 캡처했습니다.

녹음하기 전에 공유하고 싶은 소프트웨어의 부분과 순서에 대한 기본 개요를 작성한 다음 콘텐츠를 녹음하고 편집하는 데 3~4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은 내 과정을 마케팅하기 위해 이메일 목록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무료 eBook을 제공했습니다. 첫 온라인 과정을 판매할 당시 구독자는 약 500명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프리랜스 제작 사업을 축소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The Recording Revolution을 통해 수십 개의 온라인 과정과 회원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67~$397입니다.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1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 일상적인 콘텐츠 제작을 중단한 후 The Recording Revolution은 한 달에 약 $40,000를 벌어들였습니다.

사람들에게 저처럼 지식과 열정을 현금화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제 두 번째 사업은 2018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저는 Automatic Income Academy, my Six -Figure Coaching Community, The Epic Mastermind라는 고급 비즈니스 코칭 프로그램 및 Kajabi라는 회사의 제휴 커미션.

현재 약 2,800명의 사업주들이 제 코칭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그들이 더 적은 시간 동안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팁

 



온라인 부업을 시작한 후 풀타임으로 일하면서 제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음악가가 되려는 원래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로 대체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더 수익성 있고 유연하며 의미 있는 삶을 살도록 돕는 것입니다.

야심 찬 기업가라면 수입을 급증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주요 팁이 있습니다.

1. 패시브 수입을 얻기 위해 기술을 판매하십시오.

서비스를 제공할 때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돌릴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다이얼이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요금을 인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루에 고객을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많고 업계에서 청구할 수 있는 금액에는 항상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이것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 전환점은 오디오 믹싱 및 녹음에 대한 지식을 온라인 과정으로 전환하려는 아이디어를 얻었을 때였습니다. 디지털 제품 판매는 수동적인 수입원을 제공했고 프리랜서로 일하는 것보다 더 적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하루에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2. 사람들에게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의 무료 샘플을 제공하십시오.


나의 핵심 신념은 주는 사람이 번영한다는 것입니다. 내 전체 비즈니스는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경우에도 최고의 무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유튜브 채널, 팟캐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관적이지 않은 것 같지만 효과가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세상에 내놓는 모든 가치 있는 콘텐츠는 Google 또는 YouTube 검색의 힘을 통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이 나를 발견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내가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하면 그들은 기꺼이 그것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3. 자동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일주일에 5시간만 일하면 피로를 피하고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 시스템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거의 모든 마케팅 및 고객과의 후속 커뮤니케이션은 자동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이 내 콘텐츠를 찾으면 이메일을 통해 더 독점적인 콘텐츠에 가입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연락이 오면 자동으로 보내지는 미리 작성된 수십 개의 이메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메일은 비즈니스 통찰력, 팁 및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어떤 제품이 가장 혜택을 받을지 공유합니다.

이메일에 집중한다는 것은 내가 소셜 미디어에서 사람들의 DM을 요청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콘텐츠와 이메일 자동화가 나를 위해 무거운 일을 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Graham Cochrane은 Recording Revolution의 창시자이자 "How to Get Paid for What You Know"의 저자이며 전 세계적으로 2,800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코치입니다. Instagram과 Twitter에서 그를 팔로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