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ww.cryto.com
배우 맷 데이먼 Matt Damon이 Crypto.com의 얼굴 마담이 되었습니다. 암호 화폐 플랫폼은 새로운 사용자를 서비스로 끌어들이고 업계를 주류로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작년 이후 사용자 기반을 약 10배 성장시킨 크립토닷컴의 첫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데이먼이 출연하고 촬영 감독 월리 피스터가 감독한 광고가 20개국 이상에서 방영될 것이기 때문에 캠페인에 1억 달러 이상을 지출할 것입니다.
데이먼은 인터뷰에서 "나는 이런 정도까지 보증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훌륭한 장기 협력의 시작이 되기를 바랍니다."
크립토닷컴(Crypto.com), FTX, 코인베이스(Coinbase)와 같은 암호화폐 플랫폼은 올해 마케팅에 돈을 쏟아 붓고 스포츠 리그 및 팀과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유명인들도 파트너십이나 개인 투자를 통해 참여하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이제 포뮬러 1,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및 이탈리아 최고의 축구 리그와 연결됩니다. 또한 프랑스 축구 클럽인 파리 생제르맹,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몬트리올 캐나디언, 포뮬러 1의 애스턴 마틴 코그니잔트와도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참조: 비트코인은 최고의 볼리우드 스타들의 도움을 받아 디왈리를 위해 금을 차지합니다.
Damon과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Crypto.com은 또한 혼합 무술 예술가 Ronda Rousey, 농구 스타 Carmelo Anthony, 스노우보더 Lindsey Jacobellis, 래퍼 CL 및 우주 비행사 Scott Kelly도 영입했습니다.
크리스 마잘렉(Kris Marszalek) 최고경영자(CEO)는 “지금은 회사와 업계에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지금까지 약 2배 상승했으며 10월 초 최고가인 66,97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다양한 암호 화폐에 대한 가격 상승과 관심은 Amitabh Bachchan에서 Kim Kardashian에 이르기까지 유명인의 관심 증가와 일치했습니다.
Marszalek의 회사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에 있습니다. Visa Inc.와 함께 제공하는 앱 및 암호화 카드 프로그램에 대한 약 천만 명의 고객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Crypto.com)의 투자자인 데이먼(Damon)은 자신의 투자에 대해 보수적이며 일반적으로 영화를 만드는 일에 집중하기 때문에 "경제에 따라 죽거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영리 단체인 Water.org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회사와 연결되었습니다. 크립토닷컴(Crypto.com)은 100만 달러를 기부했으며 사용자들이 암호화폐로 자선 단체를 지원하도록 장려하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우리에게 좋습니다."라고 데이먼이 말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뭔가 대단한 것처럼 소개가 되는데, 그냥 '가치' '돈' '물물교환수단' 입니다.
네덜란드의 튤립이 미친듯이 올랐던 그런 시절과 비견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런 글이나 적는 것보다, 투자를 하던 영끌을 하든 투기를 하든 돈을 벌면 장땡이지요.
그것이 자본주의 본질입니다. 도둑질만 아니면 돈만 벌면 만사해결됩니다.
그렇지만 맷 데이먼 까지 이렇게 투자를 한다고 하니 (얼마나 하는지는 모르지만)
약간 흔들리긴 흔들리네요. 맷 데이먼은 그래도 이미지가 좋은 배우 잖아요.
반응형
'경제 살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목상권] 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0) | 2021.10.31 |
---|---|
[페이스북] 사명변경 Facebook goes Meta By AFP (0) | 2021.10.29 |
[국가별 생산성] 생산성의 허구 (0) | 2021.10.27 |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 방법 (0) | 2021.10.27 |
[테슬라 주가] 미국 주식 사는 방법 (0) | 2021.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