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전봇대] 성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by 정상인 입니다. 2021. 9. 13.
반응형

성은 선택하는 것이 아니다.

주어지는 것이다.

동성애차별금지법 반대한다.

이거슨 잘못되었다.

성은 선택이 아니라 운명이다.

성에 대한 세상이 미쳐가고 있다.

성을 선택한다라...

나는 여자이지만 나의 뇌와 모든 것은 남자야라면서..

전봇대로 이쑤시든 코를 파든 상관할 바 아니지만.

상관안한다.

이것을 법으로 만들어서 상관하지 않는 사람에게

차별하지 말라고 하지 마라.

이거슨 잘못되었다. 

 

 

 

 

 

 

 

 

 

 

 

 

 

 

 

고추를 자르든 잘게 다져서 먹던지 튀겨먹던지 내 알바 아니다. 

 

 

 

 

 

 

 

 

 

 

 

조개를 회쳐먹고 폐혈병에 걸려서 뒤지든 말든 내 알바 아니다. 

 

 

 

 

 

 

 

 

 

 

 

 

 

 

배설용도를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든 알바 아니다.

 

 

 

 

 

 

 

 

 

 

 

 

 

 

 

 

 

 

성 (sex)은 주어지는 것이다. 싫든 좋든 받아들이는 것이다.

 

 

 

 

 

 

 

 

 

 

 

 

 

 

선진국이 된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애미, 애비가 선진국 되려고 GDP 부가가치를 창출하느라고

성교육, 가정교육을 시키지 못한 탓밖에는 없다.

그래서 선진국이 되었다고 좋은 게 아니다.

알간?

 

 

 

 

 

 

 

 

 

 

 

 

 

 

인간의 영역이 아닌거시다.

나는 그냥 싫고 차별할 생각도 능력도 없다.

나같은 사람은 제법 많이 있을테니까

정부에서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