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영화보고

[신기루] 팟빵 매불쇼 김용민 브리핑

by 정상인 입니다. 2021. 11. 24.
반응형

거침없는 솔직한 화법으로 데뷔 15년 만에 대세 자리에 오른 개그우먼 신기루(40)씨가 24일 KBS 라디오 생방송 중 비속어를 써 수위 조절에 실패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신기루씨는 24일 방송된 KBS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2005년에 데뷔해서 15년 넘게 공개 코미디 빼고 방송 출연한 게 15번이 안 된다. 세 달 전부터 방송을 시작했다”며 과거 무명이었던 시절을 언급했다.

이어 “절친 (개그맨)이용진과 토크하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알려졌다”며 “입이 거칠어서 방송국에서 연락이 올 줄 몰랐는데 요즘은 그런 부분을 좋아해주더라. 그런데 싫어하는 사람들은 되게 싫어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거침 없는 토크는 이어졌다. 신기루씨가 “제가 동네 양아치 누나 같다는 말을 좋아한다. 아는 건달 동생 같다는 표현도 좋다고 했다”고 하자, 박명수씨는 “공영방송이다. KBS에 맞게 해야 한다. 저도 다른데와 다르게 한다”며 수습하기도 했다.

 

방송 말미 박명수씨는 신기루씨에게 마지막 인사를 해달라고 했고, 신기루씨는 “저 이 말은 꼭 하고 싶다”며 “저한테 돼지, 뚱뚱하다, 무슨 무슨 X 하시는 분들은 괜찮은데 제가 박명수 선배한테 건방지게 군다는 사람들이 있더라. 그런 오해는 하지 말아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갑작스러운 욕설에 박명씨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조선일보는 밝혔다.

 

 

 

방송이 끝나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선배 개그맨이자 진행자인 박명수씨가 언행을 조심해달라고 주의를 당부했음에도, 방송 마지막까지 비속어를 사용한 신기루씨 언행이 부적절했다는 비판이 이어졌다고 조선일보는 밝혔다.

네티즌들은 “라디오 듣는 내내 너무 아슬아슬하더라”, “유튜브랑 공중파는 구분해야 될 거 같다”, “아직 지상파에 적응되지 않은 것 같다”, “선을 지켜야 할 듯”, “편집이 안 되는 생방송에는 좀 조심해야 될 거 같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을 지키면 재미없다. 성인방송으로 나가서 활약하기를 기대해본다.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 팟빵

핸드폰 모바일로 듣기 좋은 중년을 위한 방송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세상의 모든 이야기' 웃음폭탄 예능쇼! (팟빵) 월~금 - 오후 2시 LIVE (유튜브) 월, 화, 목, 금 - 오후 2시 LIVE

www.podbbang.com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 유튜브

 

 

 

[팟빵] 매불쇼

고품격 예능 콘텐츠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재미로 풀어내는 국내 유일 버라이어티 쇼! 압도적 재미, 매불쇼는 매주 (화~금) PM 2시~4시 팟빵앱을 통해 라이브로 들을 수 있

www.youtube.com

 

 

 

“한 달 식비만 400만원”…신기루, 어디에 가장 많이 쓸까?

 

개그맨 신기루(본명 김현정)가 한 달 식비를 공개했다.

 

신기루는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날 신기루는 ‘한 달 식비가 얼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밖에서 술을 잘 산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대가 한 달에 3~400만원 나간다”고 설명했다.

 

한편 2005년 KBS2 ‘폭소클럽’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신기루는 2019년 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정치] 헬한민국 헬조선

국회의원 300명중 295명 99%이상이 자유시장 경제주의자들 인권을 우선한다보기보다는 경제 (기업, 산업)에 우선시 하며 존중한다. More than 99% of 295 out of 300 lawmakers prefer and respect the free marke..

sojobso.tistory.com

 

 

특히 금요일 매불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브' 코너 외에도 여러가지 주제, 수요일 정치 프로그램, 시사 프로그램, 과학 상식, 예술 철학, 안하는 게 없는 방송이며, 적나라한 표현이 많기 때문에 성인을 위한 방송이라고 할 수 있겠다. 웃음혁명연구소

 

 

 

 

 

 

 

 

김용민 브리핑 - 팟빵

 

김용민 브리핑

팟캐스트 제작자 김용민이 만드는 신개념 오디오 저널리즘 프로젝트.

www.podbbang.com

진행자인 정영진과 최욱을 있게 했다는 김엄마 김용민 님

김용민 PD 나꼼수의 김용민 전도사님의 김용민 브리핑도

최근 대선철을 맞이하여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다.

 

 

 

 

 

 

김용민TV

상식과 원칙이 승리하는 세상을 꿈꾼 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일상의 공동체를 꿈꿉니다.

www.youtube.com